[서울=뉴스핌] 이서영 기자 =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은 9월23일 개최 예정인 'Dive to Digital Learning: HRD with post COVID 19'를 주제로 한 '2021 HRD 리더스 포럼'을 온라인 라이브로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올해로 18회째를 맞는 'HRD 리더스 포럼'은 교육전문가를 비롯해 기업의 인사 및 교육담당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교육 트렌드를 공유하고 실제 기업에 적용 가능한 최신 교육 솔루션을 소개하는 행사다.
[서울=뉴스핌] 이서영 기자 = 휴넷이 온라인 리더스포럼을 개최한다. [사진=휴넷] 2020.08.24 jellyfish@newspim.com |
본 행사는 해마다 1000여 명이 참석하는 오프라인 행사로 진행됐으나, 올해는 코로나로 참석자들의 안전을 고려하고 더 많은 이들과 정보를 나누고자 온라인 개최를 결정했다. 매년 서울에서만 행사가 개최되어 장소 제약으로 참석이 어려웠던 이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세계미래보고서」의 저자이자 세계적인 미래학자 제롬 글렌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 미래의 디지털 교육과 우리가 직면할 새로운 패러다임'을 주제로 기조 강연을 한다. 또한 홍정민 휴넷 에듀테크연구소 소장이 'Dive to Digital Learning'을 주제로 디지털 러닝의 기업 적용 방식에 대해 소개한다.
이어 조영탁 휴넷 대표가 휴넷의 미래형 HRD 솔루션인 ▲국내 최초의 인공지능 학습관리 시스템 '랩스(LABS)' ▲게임러닝 프로그램 '아르고(ARGO)' ▲개인 맞춤형 MBA '아바타 MBA' 등을 소개한다. 또 디지털 교육을 활용하고 있는 기업들의 우수 사례 발표가 예정되어 있다.
특히 온라인 라이브로 행사가 진행되는 만큼 온라인 전시 부스, 온라인 컨설팅관 등 온라인을 기반으로 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또한 온라인 행사장 내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선물도 증정한다.
사전 참가 신청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휴넷 기업교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jellyfis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