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규희 기자 = 신한카드는 언택트 소비 증가에 맞춰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 업체인 Amazon.com(아마존닷컴, 이하 아마존)과 함께 신한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9월 1일부터 9월 15일까지 아마존에서 신한카드로 100달러 이상 구매 시 10달러를 즉시 할인해준다. 또한, 신한PayFAN(이하 신한페이판) 내 해외 직구·여행 전문 페이지인 '글로벌플러스'를 방문하면 50달러 이상 구매 시 추가 5%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서울=뉴스핌] 김규희 기자 = [사진=신한카드 제공] 2020.08.31 Q2kim@newspim.com |
또한 해외 이용에 대해서 서비스나 이벤트를 제공하는 제휴카드를 활용하면 이용 구간에 따라 최대 20% 이상의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이번 아마존 할인 이벤트에는 온라인 학습을 위해 필요한 태블릿PC와 노트북, 블루투스 이어폰을 비롯하여 아마존에서 판매하는 모든 품목에 대해 할인 받을 수 있어 가을학기 수업 및 추석 명절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아마존은 한국으로 직접 배송 가능한 다양한 제품을 갖추고 있고, 한국어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어 해외 직구가 생소한 고객이라도 이용하는데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페이판 내 '글로벌 플러스'에 접속하거나,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아마존닷컴 메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태현 신한카드 디지털First본부 본부장은 "언택트 소비 증가에 따른 해외 직구 이용 니즈에 부응하여 또 한번의 큰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신한페이판이 생활금융 종합플랫폼으로 진화하여 고객들에게 차별적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영역에서 지속적인 협력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q2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