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서영 기자 = 교원에듀는 '스마트플랜 채움'을 구매한 고객의 혜택을 늘리고 더 쉽고 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스마트플랜 채움앱'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채움은 교원에듀의 다양한 영역의 전집과 자기주도학습, 외국어 제품을 자유롭게 구성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학습자의 성향을 검사하고 이 결과를 참조해 원하는 상품을 자유롭게 구성하여 이용할 수 있다.
[서울=뉴스핌] 이서영 기자 = 교원에듀, 고객 혜택 증대 위해 '스마트플랜 채움 앱' 출시. [사진=교원에듀] 2020.09.01 jellyfish@newspim.com |
또 구매 시, 구매 모델에 따라 스마트 마일리지를 부여 받는다. 부여 받은 마일리지는 필요한 다른 단계의 상품을 구매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출시된 채움 APP은 스마트 마일리지와, 전집/학습지 등 구매한 상품 및 월납 이력을 한눈에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연령별 카테고리를 통해 추천 전집 상품을 손쉽게 확인하고, 베스트 상품, 추천상품 큐레이션 뿐 아니라 상품별 특장점도 모바일을 통해 손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고객 소통 기능도 강화했다. 앱으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와 고객 사은행사 등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주 묻는 질문과 1:1 문의 게시판은 상품 정보 및 구매에 대한 궁금한 점을 해결할 수 있다.
아울러 2일부터 30일까지 채움 APP 출시를 기념해 '구매 응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채움 APP을 설치하고 9월 마일리지 몰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 대상이다.
교원에듀 관계자는 "교원에듀는 학습자가 균형있게 역량을 다져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영역의 학습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 채움 APP을 통해 보다 간편하고 체계적으로 마일리지를 관리하고, 더불어 다채로운 이벤트 혜택까지 누릴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jellyfis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