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한국GM은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패키지의 뮤즈로 힙합 뮤지션 박재범을 위촉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한다고 8일 밝혔다.
한국GM은 전날 부평 홍보관에서 카허 카젬 사장, 시저 톨레도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부사장 등 한국지엠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차량 전달식을 가지며 차량 뮤즈로 위촉된 힙합 뮤지션 박재범에게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모델을 전달했다.
[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한국GM이 박재범과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알리기에 나선다. [사진=한국GM] 2020.10.08 yunyun@newspim.com |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은 기존 트레일블레이저 RS모델에 블랙 컬러의 루프, 블랙 하이글로시 소재 프론트 그릴, 블랙 알로이 휠 등 올 블랙 컬러를 적용했다.
나아가 쉐보레는 'Gotta Go'의 뮤직비디오를 사용한 TV CF 방영을 시작하며 본격적인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모델 알리기에 나설 예정이다.
톨레도 한국GM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시저 부사장은 "항상 새로운 시도와 끊임없이 도전하는 모습, 트렌디함을 잃지 않는 박재범씨가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패키지의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생각했다"면서 "트레일블레이저 1호차를 정찬성 선수에 전달한 데 이어 뮤즈 박재범씨까지 보다 젊은 감각으로 트레일블레이저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넓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yunyu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