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정한 기자 = 위메이드는 출시 예정인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미르4' 사전 테스트를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위메이드는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 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고 재미와 밸런스, 서비스의 안정성 등 게임 전반적인 부분에 대해 점검할 예정이다.
[자료=위메이드] |
이번 테스트는 모바일과 PC 버전을 통한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 '미르4' 브랜드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참가자들은 '전사', '술사', '도사', '무사' 4종의 직업을 플레이할 수 있고, 최고 수준의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은 물론, 한 편의 영화를 감상하는 듯한 장대한 서사를 따라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효율적인 성장을 지원하는 '4대 분기 플레이' ▲광활한 미르 대륙을 자유롭게 탐험하며 숨겨진 이야기를 찾아가는 '기연' ▲필드 보스를 처치하고 보합의 주인이 되기까지 펼쳐지는 전략과 경쟁의 재미 '프리루팅' 등 콘텐츠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테스트 기간 동안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투력 랭킹 1위에게는 '갤럭시 Z 폴드2'를 선물하고, 다양한 이벤트에 참가한 이용자들을 추첨해 각종 쿠폰과 '1만 원 상당의 원스토어 게임 캐시' 등을 증정한다.
giveit9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