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뉴스핌] 고규석 기자 = 전남 목포시 마을공동체 행복마을1번지 산정동 사람들에서는 산정동 지역을 소재로 한 참신하고 특색 있는 사진을 공모한다.
5일 산정동에 따르면 이번 공모전은 산정동에 숨어있는 명물, 명인, 역사, 환경 등을 적극 발굴해 지역주민이 화합하고 공감하며 함께 어울릴 수 있는 행복마을 산정동을 구현하기 위해서다.
공모전 포스터 [사진=목포시] 2020.11.05 kks1212@newspim.com |
접수기간은 오는 19일까지로 산정동과 관련이 있는 사진이라면 무엇이든 자유롭게 출품할 수 있다.
목포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사진 원본 파일을 메일(pdo1048@korea.kr) 또는 메신저(카카오톡 아이디 'doookp')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당선작은 오는 26일부터 2일간 산정 청호 웰빙공원 야외무대에서 비대면 사진전을 개최하며, 온라인 영상으로도 제작할 계획이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행복마을1번지 산정동사람들(061-270-4565)로 문의하면 된다.
조기석 대표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주민들이 우리 동네를 애정 어린 시선으로 관찰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좋은 작품이 전시돼 코로나로 지친 주민을 위로할 수 있도록 관심 있는 시민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kks121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