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심지혜 기자 =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폴드2 5G'와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보호할 수 있는 가죽(레더) 커버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갤럭시 Z 폴드2 5G 레더 플립 커버'는 갤럭시 Z 폴드2 5G의 6.2형 커버 디스플레이부터 뒷면 글라스까지 완전하게 감싸 스마트폰의 모든 면을 보호하도록 제작됐다.
[서울=뉴스핌] 심지혜 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Z 폴드2 5G'와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보호하는 가죽 커버를 출시했다. [사진=삼성전자] 2020.11.20 sjh@newspim.com |
갤럭시 Z 폴드2 5G 레더 플립 커버는 천연 가죽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플립형 전면 커버를 열면 커버 디스플레이 화면이 켜지고 닫으면 자동으로 화면이 꺼진다.
색상은 브라운과 블랙 2가지며 가격은 9만9000원이다. 삼성전자는 천연 가죽 소재로 뒷면 글라스를 보호할 수 있는 '갤럭시 Z 폴드2 5G 레더 커버'도 판매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위한 레더 커버도 처음으로 선보인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레더 커버'는 겉면에 천연 가죽을 사용해 부드러운 질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안쪽은 고강도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까지 갖췄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레더 커버는 조약돌 무늬의 텍스처에 그레이와 네이비 색상이 어우러지는 디자인이다. 가격은 2만2000원이다.
갤럭시 Z 폴드2 5G 레더 플립 커버와 갤럭시 버즈 라이브 레더 커버는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전국 삼성디지털프라자, 쿠팡·11번가·G마켓·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온라인 오픈마켓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sj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