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산업

LG유플러스, 청년몰 활성화 위한 크리스마스 할인 마켓 오픈

기사등록 : 2020-12-22 09:00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소진공 업무협약 이후 첫 사업
'청년몰 K-MAS 방청GET' 진행

[서울=뉴스핌] 나은경 기자 = LG유플러스가 크리스마스 특별 할인 마켓 '청년몰 K-MAS 방청(방구석 청년몰)GET'을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위메프와 함께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청년몰의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이 같은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22일 밝혔다.

[서울=뉴스핌] 나은경 기자 = LG유플러스 모델이 청년몰 크리스마스 특별 할인 기획전 '청년몰 K-MAS 방청GET' 개최를 알리는 모습. [사진=LGU+] 2020.12.22 nanana@newspim.com

지난 11월 LG유플러스와 소진공의 업무협약 체결 이후 첫 사업으로 진행하는 '청년몰 K-MAS 방청GET'은 전국 28개 청년몰 180여개 상품을 위메프를 통해 20% 할인된 가격과 무료 배송으로 판매하는 기획전이다.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할인 쿠폰은 이용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위메프 회원이라면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발급 가능하다.

청년몰은 전통시장 활력 제고를 위해 전통시장 내 청년 상인들이 입점한 공간이다. 코로나19 확산세와 장기화에 따라 전통시장, 상점가의 소비 침체를 타개하기 위해 온라인 할인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 기획전을 통해 고품질의 청년몰 상품을 집에서 편하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고객 대상 문자 및 푸시 알림, SNS 홍보를 통해 '청년몰 K-MAS 방청GET' 홍보를 맡았다. U+멤버스 앱과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위메프 '청년몰 K-MAS 방청GET' 기획전 페이지 접속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유튜브 생방송을 진행한다. 생방송은 크리에이터 ▲'애주가TV 참PD'(26일 오후 9시) ▲'핏블리'(27일 오후 9시)가 참여한다. 크리에이터가 직접 경험하고 추천하는 청년몰 상품을 유튜브 라이브로 소통하며 시청할 수 있다.

유튜브 라이브에서 다룬 상품을 구매하고 위메프에 상품 후기를 작성한 고객을 선정해 총 15명에게 '애플워치SE 40㎜'를 제공한다. 또 위메프 청년몰 기획전 페이지에서 '응원하러 바로가기' 클릭 후 청년몰 응원 글을 적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아이폰12 프로'를 증정한다.

LG유플러스는 내년 상반기에도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전통시장 라이브 커머스, 요식업 대표에게 듣는 창업과 운영 멘토링 등 전통시장 및 청년몰 활성화를 위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권아영 LG유플러스 고객체험혁신팀장은 "코로나19가 일상의 많은 부분을 바꿔 놓았지만 어려운 와중에도 모두가 혜택 받는 상생의 길을 고민한 결과 청년몰 온라인 기획전을 개최하게 됐다"며 "와룡총각의 떡갈비, 김민구 가마솥탕국, 59컴퍼니의 토마호크 캠핑세트 등 청년들의 감각과 아이디어로 만든 훌륭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번 마켓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nanana@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