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구윤모 기자 = 윤요섭 SK매직 대표이사는 4일 "차별화된 경쟁력 확보 및 성장을 위한 새로운 모멘텀을 발굴해야 한다"고 말했다.
윤 대표는 이날 임직원에게 보낸 신년사를 통해 "과거의 생각과 방법 대신 새로운 사고로 무장해야 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서울=뉴스핌] 구윤모 기자 = 윤요섭 SK매직 대표이사 [사진=SK매직] 2020.12.03 iamkym@newspim.com |
그는 새로운 성장 모멘텀으로 New BM(비즈니스 모델) 및 아이템, 제품,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글로벌 등을 제시했다.
이어 "고객의 페인 포인트에 기반을 둔 빅 히트 제품 출시와 솔루션형 제품 개발, 디자인 정체성 확보 등 제품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략 또한 집중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며 "미래 성장을 위한 투자 또한 지속할 것이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선택과 집중을 통한 성공 가능성을 열어가겠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를 위해서는 일 하는 방식의 변화가 불가피하다"며 "데이터 기반의 비즈니스 매니지먼트 체계 구축을 통해 이루어 나가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또 윤 대표는 "제품 품질과 서비스 수준을 높이기 위해 끊임없이 변화하고 혁신해야 한다"며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연구개발 및 품질, CS,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기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고객가치가 훼손되는 사안에 대해서는 절대로 타협하지 않고, 완벽한 제품이 시장에 나갈 수 있도록 모든 단계에서 철저히 점검해 달라"며 "서비스 부문에서도 고객이 감동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배려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끝으로 윤 대표는 "상호 신뢰를 기반으로 함께 성장하는 SK매직을 만들어 나가야한다"며 "회사는 목표 달성을 위한 과정에 함께하는 구성원들을 위해 합리적인 보상 체계를 만들어 여러분과 모든 성과를 나눌 것"이라고 약속했다.
iamky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