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

주요뉴스방송·연예

강타, 15일 신곡 '감기약' 발매…낮 12시 음원 공개

기사등록 :2021-01-12 14:42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가수 강타가 신곡 '감기약(Cough Syrup)'을 정식 발표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2일 "강타가 'SMTOWN 라이브-컬처 휴머니티'에서 선보인 신곡 '감기약'이 오는 15일 낮 12시 발매된다"고 밝혔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가수 강타 [사진=SM엔터테인먼트] 2021.01.12 alice09@newspim.com

신곡 '감기약'은 감각적인 비트와 서정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진 트렌디한 감성의 R&B 장르 곡으로, 이별의 아픔에서 헤어나올 수 없는 마음을 지독한 감기에 걸린 상황에 빗대어 표현한 가사가 눈길을 끈다.

더불어 이번 곡은 지난 1일 전 세계에 무료 중계돼 한국 온라인 콘서트 사상 최다 시청 기록을 세운 'SMTOWN 라이브-컬처 휴머니티'에서 선공개해 높은 관심을 얻었으며, 오랜만에 선보이는 강타의 신곡인 만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강타의 신곡 '감기약'은 오는 15일 낮 12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lice09@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