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정윤영 기자 = 이랜드의 패스트 패션(SPA) 브랜드 '스파오'는 힙합 레이블 '하이라이트레코즈'와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하이라이트레코즈 X 스파오' 콜라보는 그래픽 스웨트셔츠부터 조거팬츠 아노락 스웨터 등 의류와 버킷햇 비니 크로스백 등 잡화까지 17종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서울=뉴스핌] 정윤영 기자 = 이랜드의 패스트 패션(SPA) 브랜드 '스파오'는 힙합 레이블 '하이라이트레코즈'와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제공=이랜드] 2021.01.15 yoonge93@newspim.com |
이번 콜라보는 뮤지션들의 다이나믹한 활동성을 반영한 루즈핏의 디자인과 정통 로고 플레이가 특징이다. 디자인 중 일부는 소속 래퍼 스월비가 직접 그린 아트웍이 사용됐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스파오는 캐릭터를 포함해 TV 예능 영화 셀럽 등 다양한 분야와 협업하며 패션 영역을 확대해나가고 있다"면서 "올해 첫 협업 상품으로 스파오 최초로 힙합 레이블과의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스파오는 이번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15일 0시 출시 직후 스파오닷컴과 무신사에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한정판 하이라이트레코즈 마스크와 스트랩 세트'를 증정한다.
yoonge93@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