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정경환 기자 = 삼성전자 갤럭시S21 출시를 앞두고 핵심 부품 공급사 시노펙스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노펙스는 갤럭시S21 성공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관계사의 '시노텍스 마스크'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로고=시노펙스] |
갤럭시S21은 21일까지 사전 예약을 받고 오는 29일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시노펙스는 갤럭시S21이 정식 출시되는 이달 29일까지 매일 1만 장씩 5% 할인해 판매하며, 오는 30일부터 100일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리뷰에 '시노텍스 마스크'와 '갤럭시S21' 사진을 올릴 경우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시노펙스는 코로나19 팬데믹 극복에 기여하기 위해 생체적합성이 높고, 안정성이 탁월하며, 기공사이즈가 작아 차단력이 우수한 ePTFE 필터로 만든 마스크를 출시했다. '시노텍스' 브랜드로 판매 중인 이 마스크는 현재 KF94 기준의 성능테스트로 통과하고,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이 진행 중이다. ePTFE 소재의 원단은 의약외품용 품질테스트를 통과했다.
회사 관계자는 "시노펙스는 삼성전자 스마트폰에 사용되는 핵심 부품과, 반도체 CMP공정에 사용되는 필터를 공급하고 있다"며 "주요 고객인 삼성전자의 갤럭시S21 성공을 기원하고 코로나19를 극복하자는 차원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언급했다.
그러면서 "기존에 이미 30% 할인 판매 중으로, 이번 할인 혜택까지 더하면 약 47% 싼 값에 마스크를 구매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hoa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