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신정 기자 = 대신증권은 19일 오픈뱅킹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서비스에 가입하고 10만원 이상 이체한 고객에게 최대 3만원 상당의 펀드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대신증권 오픈뱅킹서비스는 대신증권에서 다른 금융기관에 있는 계좌를 조회하고 이체할 수 있는 서비스다. 고객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직관적인 UI을 구성하는 등 고객 사용 편의도 강화했다.
[서울=뉴스핌] 대신증권은 19일 오픈뱅킹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서비스에 가입하고 10만원 이상 이체한 고객에게 최대 3만원 상당의 펀드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대신증권] |
이 이벤트는 대신증권 MTS인 '사이보스 터치'에서 오픈뱅킹을 연결한 고객 모두에게 펀드쿠폰 1만원권을 제공한다. 또 대신증권 오픈뱅킹서비스로 타 금융기관 계좌에서 대신증권으로 10만원 이상 이체하면 미국주식 실시간시세 이용 6개월 쿠폰 또는 펀드쿠폰 2만원권을 선택해 추가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사이보스 터치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한 후, 대신증권 오픈뱅킹서비스에 가입하면 된다.
안석준 스마트비즈추진부장은 "여러 금융기관에 흩어진 자산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오픈뱅킹서비스를 고객에게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대신증권의 편리한 오픈뱅킹서비스도 경험하고 경품으로 받은 펀드쿠폰으로 자산증식의 재테크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az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