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SK이노베이션은 '그린밸런스2030' 달성 의지를 담아 친환경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K-그린'을 소재로 PR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K-그린'은 대한민국이 세계적으로 친환경을 대표해 나간다는 의미로 K-그린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SK이노베이션은 '그린밸런스2030' 달성 의지를 담아 친환경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K-그린'을 소재로 PR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SK이노베이션] 2021.01.24 yunyun@newspim.com |
SK이노베이션은 2030년까지 환경에 미치는 부정적 영향을 완전히 상쇄하겠다는 '그린 밸런스' 전략을 전사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SK이노베이션은 '그린 에너지와 그린 소재'를 목표로 배터리 산업을 집중육성하고 각 사업에서도 사업구조 및 내용을 개편하는 작업을 추진하고 있다.
임수길 SK이노베이션 벨류크리에이션센터장은 "우리 국민들의 혁신 DNA는 대한민국 친환경인 K-그린을 완성해 새로운 시대를 만들 것"이라며 "SK이노베이션이 친환경 사업 중심 딥체인지를 통해 성장하는 방향과 정확하게 일치해 국민들과 대한민국을 K-그린으로 응원하면서 K-그린 시대를 견인하는 캠페인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yunyu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