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산업

게임빌 '별이되어라!', 7주년 기념 이벤트·업데이트

기사등록 : 2021-02-10 11:03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신규 세컨드임팩트 영웅 '크룬'·'새턴'·'아툼' 등장
'세컨드임팩트의 회랑' 첫 선

[서울=뉴스핌] 구윤모 기자 = 게임빌이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7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달 24일까지는 '칭호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급되는 칭호는 '근면 성실한 자'로 아군 스킬 공격력 35%, 일반 공격력 130% 등 강력한 능력 향상 효과가 부여된다. 

[서울=뉴스핌] 구윤모 기자 = 서비스 7주년을 앞둔 '별이되어라!' [사진=게임빌] 2021.02.10 iamkym@newspim.com

이달 25일까지는 '7주년 기념 케익 완성하기', '반짝반짝 빛나는 별빛 상자를 찾아라', '빙고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각각 '칼라르의 혼'과 '루비', '초월의 정수'와 '가이아의 혼', '엘가이라 보석 상자'와 '골드' 등 다채로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다음달 4일까지는 '7주년의 하늘을 수놓는 별꽃 축제'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포인트를 모아 '퍼스트임팩트+2 강화권' 등 10여종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다음달 10일까지는 출석을 통해 '퍼스트임팩트+7 강화권'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출석 이벤트'가, 다음달 18일까지는 달성 레벨에 따라 '더블 인피니티 카드 5회 소환권' 등 총 60가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보상 대파티'가 진행된다. 

다음달 24일까지는 '특별 접속 선물 이벤트'와 '신규 복귀 유저 선물 이벤트'가 진행된다. 일반 유저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루비 50만 개', 'SSS등급 엘가이아 무기 선택권' 등 선물을 받을 수 있으며, 신규 및 복귀 유저는 '인피니티 9회 무료 소환권 30장' 등 전력을 대폭 상승시킬 수 있는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콘텐츠 업데이트도 병행됐다. 세컨드임팩트 영웅 3종이 새롭게 모습을 드러냈으며, '세컨드임팩트의 회랑'도 선보였다. 파멸의 황제로 불리우는 '크룬'은 일반 공격 시 적 전체를 기절시키는 능력과 강력한 공격형 액티브 스킬를 보유했다. '아툼'은 일반 공격 시 아군 전체의 생명력을 회복시킬 수 있으며, 아군 전체에 이로운 효과를 부여하는 액티브 스킬을 지녔다. '새턴'은 적에게 치명적인 효과를 발휘하는 액티브 스킬을 갖추고 있다.

iamkym@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