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뉴스핌] 라안일 기자 = 대전 오월드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 경영혁신을 위한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22일 오월드에 따르면 오는 3월 12일까지 '오월드 경영혁신 국민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
대전 오월드 경영혁신 국민아이디어 공모전 포스터 [사진=오월드] 2021.02.22 rai@newspim.com |
이번 공모전은 개장 20주년(2022년)과 누적입장객 2000만명 돌파를 앞두고 기획됐다.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문화의 확산으로 기존의 운영방식으로는 관람객을 유인하기 어려워졌다는 절박한 상황을 타개하고자 이뤄졌다.
공모전은 학생부와 성인부로 나눠 관람객 유치방안, 효과적인 홍보방안, 이벤트 아이디어, 경영수지 개선방안 등 오월드 운영 전반에 이르는 아이디어를 제시할 수 있다.
성인부 대상(대전시장상) 300만원과 학생부 대상 (대전교육감상) 100만원 등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오월드 홈페이지(www.oworld.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월드 관계자는 "개장 20주년, 입장객 2000만명 돌파 시점에 코로나로 인한 언택트 트렌드까지 겹치면서 대대적인 혁신이 불가피하고 소비자가 원하는 변화를 시도하기 위해 아이디어 공모전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ra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