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정탁윤 기자 = OK금융그룹의 계열사인 OK저축은행(대표 정길호)이 '공모주 청약 환불금' 등 투자처를 정하지 못한 단기자금 관리에 유용한 입출금예금(요구불예금)인 'OK e-대박통장'을 추천한다고 12일 밝혔다.
OK e-대박통장은 하루만 맡겨도 높은 금리가 적용되는 입출금예금 상품으로 가입금액 및 납입방법 등의 제한 없이 운용이 가능하다. 정기예금 수준의 금리를 제공하지만 필요에 따라 자유롭게 입출금이 가능해, 공모주 청약 환불금 등의 단기자금 관리에 용이하다는 게 OK저축은행측의 설명이다.
[서울=뉴스핌] 정탁윤 기자 = 2021.03.12 tack@newspim.com |
OK저축은행 관계자는 "대형주를 중심으로 공모주 청약이 활발해지면서 자금 운용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계속 고조되고 있는 상황"이라며 "공모주 청약 환불금을 자사 OK e-대박통장에 운용할 경우, 보다 높은 금리 혜택을 누리며 해당 단기자금을 자유롭게 투자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OK e-대박통장은 OK저축은행 모바일뱅킹을 통해 비대면으로 개설할 수 있다.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는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님들을 대상으로 보다 높은 금리와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ac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