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구윤모 기자 = 넥슨은 스튜디오비사이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에 '리플레이서' 신규 유닛 3종을 업데이트했다고 16일 밝혔다.
'리플레이서'는 게임 스토리 내 악역으로 등장하는 캐릭터들로, 그간 많은 이용자들이 '리플레이서' 캐릭터들의 출시를 요청해왔다. 지난달 '얼터그레시브 서윤'에 이어 '리플레이서 킹', '리플레이서 퀸', '리플레이서 나이트'가 새롭게 등장했다.
[서울=뉴스핌] 구윤모 기자 = 카운터사이드 리플레이서 유닛 업데이트 [사진=넥슨] 2021.03.16 iamkym@newspim.com |
'리플레이서 킹'은 각성 디펜더 클래스로, 병력을 소환하면서 무한 범위 공격이 가능하다. '리플레이서 퀸'은 전투가 지속될수록 스킬 충전 속도가 향상되고, 광역 무력화로 적을 제압하는 각성 스나이퍼 클래스다. '리플레이서 나이트'는 전장 내 어디로든 출격이 가능해 적의 진형을 무너뜨리는 디펜더 클래스다.
넥슨은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깜짝 쿠폰 '리플레이서 시즌 기념 특별쿠폰'을 지급한다. 다음 달 14일까지 쿠폰을 입력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인게임 재화 '1000 쿼츠'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게임에 접속하면 매일 인게임 재화 '쿼츠', '이터니움'과 성장 재화 '특수적성핵 교환권', '융합핵' 등을 획득 가능한 '리플레이서 시즌 기념: 출근체크' 이벤트를 다음 달 13일까지 실시한다.
빙고 숫자를 개방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탑 카운터의 대박기원 서킷 링크 이벤트'도 다음 달 6일까지 진행한다. 게임에서 이벤트 재화 '제이크의 기록'을 획득해 빙고 줄을 완성하고 모든 빙고 줄을 완성하면 '제이크 스킨: 비공식 휴가'를 지급한다.
iamky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