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정탁윤 기자 = 우리카드(사장 김정기)는 화물운송사업자를 대상으로 유류비 지원 및 운전자 특화 혜택을 담은 'GS칼텍스 화물복지카드'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GS칼텍스 화물복지카드'는 업계 최고 수준의 리터 당 최대 110원 주유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화물차 운전자의 유류비 부담을 크게 덜어준다. 전국 GS칼텍스 화물특화 주유소에서 경유를 주유하면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리터 당 30원을 기본으로 할인 받을 수 있고,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리터 당 최고 80원까지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서울=뉴스핌] 정탁윤 기자 = 2021.04.16 tack@newspim.com |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와 같은 대형할인점 및 병의원(한의원), 서점, 온라인 교육 업종 5%, 스타벅스, 커피빈, 투썸플레이스 등의 커피전문점 25% 할인 혜택을 탑재하여 일상 대부분을 차량에서 보내는 화물차 운전자들을 위한 배려도 잊지 않았다. 카드 사용내역을 부가세 환급 대상과 비대상으로 자동 분류하여 편리하게 부가세를 신고할 수 있는 부가세 환급지원 서비스도 제공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금번 GS칼텍스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고객들의 편의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tac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