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승동 기자 = DB손해보험이 SNS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매거진을 발간해 고객들과의 소통 강화에 나섰다.
그동안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인쇄매체 고객 소식지 <프로미라이프>를 더 많은 고객이 더 편리하게 접할 수 있도록 모바일 기반의 소셜 매거진으로 개편했다.
[서울=뉴스핌] 김승동 기자 = DB손보, 소셜 매거진 프로미라이프 발간 2021.06.10 0I087094891@newspim.com |
10일부터 새롭게 발간된 <소셜 매거진 프로미라이프>는 스마트폰에서 가장 보기 좋은 콘텐츠와 디자인을 채택했으며, DB손해보험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비롯하여 웹사이트, 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전달된다.
또한, 콘텐츠는 증권사 애널리스트, 의사 등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전문가들에 의해 만들어진다. 독자들의 실제 생활에서 가장 필요한 경제 및 건강 정보 등을 선별해 풍부한 지식과 경험을 토대로 알기 쉽게 설명한다. 특히 일부 칼럼은 동영상 형태로 만들어 고객들이 정보를 더욱 쉽게 보고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소셜 매거진 프로미라이프>는 매월 새로운 매거진이 발행되며, 카카오톡에서 DB손해보험과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카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모바일이나 PC로 DB손해보험의 가족사랑 사이트(www.dbins-promy.com)를 비롯한 SNS채널에 접속해도 볼 수 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COVID-19 이후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고객에게 보다 유용한 정보를 다양한 매체를 통해 편리하게 전달함으로써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0I08709489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