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백지현 기자 = 제이준코스메틱이 롯데백화점 명동 영플라자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라코'에 입점한다고 21일 밝혔다.
[서울=뉴스핌] 백지현 기자 =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라코' 2021.07.21 lovus23@newspim.com |
'라코'는 MZ세대(1980~2000년대생) 타깃의 뷰티 콘텐츠 편집 매장이다. 국내외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가 다수 입점해 있으며, 뷰티 크리에이터가 제안하는 최신 트렌드의 국내외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 제품들을 한 곳에 모아 직접 테스트해볼 수 있도록 만든 체험형 매장이다.
제이준은 '라코'에서 스킨케어 제품과 대표 마스크팩 및 아이 겔 패치까지 총 29종의 제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올 상반기 론칭한 오크라 피토 뮤신 라인 15종, 블랙 물광 마스크,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 등 제이준의 대표 마스크팩 8종, 중동 및 해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아이 겔 패치도 6종을 선보인다. 아울러 제이준은 라코 입점 기념으로 오는 31일까지 온오프라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제이준 관계자는 "접근성이 좋은 명동 롯데 영플라자에 위치한 라코에 입점하게 돼 많은 소비자들이 제이준의 대표적인 제품들을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며 "오프라인 채널 확대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 넓히고 유통 채널을 다변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lovus23@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