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정탁윤 기자 =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앱(App)설치, 인증서 로그인 없이 누구나 'NH모바일아파트대출2.0'의 한도 및 금리 조회가 가능한 대출상담서비스를 디지털플랫폼인 'NH모바일브랜치' 에서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NH모바일아파트대출2.0'은 급여소득자를 대상으로 은행 방문이나 서류 제출 등의 복잡한 절차 없이 모바일에서 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지난 2월 1일 출시했다.
[서울=뉴스핌] 정탁윤 기자 = 2021.08.03 tack@newspim.com |
그동안 NH농협은행 거래가 없는 고객들은 대출한도와 금리를 조회하고 싶어도 계좌개설과 뱅킹앱 등을 가입해야하는 불편함 때문에 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없었으나, 이번 대출상담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여신심사부문 강대진 부행장은 "지난 2월에 출시한 'NH모바일아파트대출2.0'은 비대면으로 주택구입자금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며, 상품 출시 후에도 고객의 조그만 불편함까지 해소하기 위해 개선을 지속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애자일 조직 중 하나인 비대면여신프로세스개선셀을 통해 고객이 쉽고 편하게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tac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