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정승원 기자 = 르노삼성자동차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8월 한 달간 전국 르노삼성차 전시장에 방문한 고객 및 계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제공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비대면 시대에 따라 차박, 차캉스, 차크닉 등 차량에서 여름휴가를 즐기는 트랜드에 맞춰 기획됐다.
[사진= 르노삼성차] |
8월 중 르노삼성차 전시장에 방문해 시승 또는 상담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400명에게 캠핑 필수 아이템으로 오랜 시간 보냉력을 유지할 수 있는 스탠리 워터저그를 증정한다.
또한, 8월 중 계약 및 출고(전 차종 대상)를 완료할 경우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 스타일러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광속 출고하고 차캉스 떠나자!' SNS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방법은 르노삼성차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채널에 방문 후 공개 된 게시물을 공유하고 댓글에 친구, 가족, 지인 등을 태그해 댓글을 남기는 방법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XM3 인카페이먼트 런칭 기념 CU 기프티콘 1만원권을 선물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는 5일부터 르노삼성차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orig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