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신정 기자 = NH투자증권은 'QV 프로젝트-에듀 멘토링 콘서트'를 오는 12일, 19일 2회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오후 3시 30분부터 5시까지 90분 동안 유튜브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NH투자증권은 10년 넘게 VIP 고객 자녀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다만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강의가 아닌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다.
[서울=뉴스핌] 사진=NH투자증권 |
이번 행사는 오는 11일까지 사전 참가 신청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된다. 참여 신청은 NH투자증권 영업점 담당 서비스 직원 또는 모바일 링크,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NH투자증권의 거래 고객이 아니어도 참여할 수 있다.
1회차 특강은 입시 명가 메가스터디의 남윤곤 입시전략연구소장이 '입시도 전략이다'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고, 2회차는 오대교 수능연구소 오대교대표가 '입시 트랜드의 변화'라는 주제로 강의한다.
송지훈 NH투자증권 영업전략본부장은 "변화하는 입시제도와 코로나19 상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부모님들과 수험생들이 이번 설명회를 통해 큰 도움이 됐기를 바란다"며 "단순 자산관리 차원을 넘어 고객님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az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