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기락 기자 = 르노삼성자동차는 추석을 맞이해 프리미엄 차량 관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날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다가올 추석 명절 고객의 장거리 안전운전을 위해 마련됐다. 해당 기간 중 르노삼성자동차 전국 정비 네트워크에 방문한 고객은 정기적인 차량 관리에 필요한 프리미엄 부품을 할인된 가격에 교체 가능하다.
먼저 차량 관리 제품 중 가격대가 높은 편인 프리미엄 100% 합성엔진오일에 특별가격을 적용, 가솔린용은 15%, 디젤용은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경우, QM6 2.0 디젤 차량에 캐스트롤(Castrol) 합성엔진오일 교체 시 최대 3만84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올해 르노삼성차가 출시한 세계적 명성의 윤활유 전문 회사인 캐스트롤은 작년부터 르노의 글로벌 공식 윤활유 파트너사로 선정, 르노 엔진 맞춤형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르노 엔진 맞춤형 캐스트롤 합성엔진오일은 불순물이 첨가되지 않은 100% 합성유로, 고온은 물론 저온 환경에서도 차량 시동 시 엔진 보호 효과가 탁월하다. 오랜 시간 장거리를 운행하거나 고속 주행시에도 엔진 마모 예방 효과가 뛰어난 제품이며 특히 열 산화 안정성이 높아 오일의 변질이 적어 교체 주기가 큰 것이 장점이다.
도로위 미세먼지 심화로 인기가 높은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역시 20% 할인을 제공한다.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프리미엄 액세서리를 최대 30%까지 싸게 구입할 수 있다.
르노삼성차 김태준 영업마케팅본부장은 "추석을 맞아 연휴 기간 동안 차량 이용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프리미엄 차량 관리 프로모션을 활용해 안전한 귀향·귀성길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김기락 기자 = [사진=르노삼성] 2021.09.09 peoplekim@newspim.com |
people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