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정탁윤 기자 = 현대카드는 13일 GS칼텍스 전용카드(PLCC)인 '에너지플러스카드 Edition2'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기존 포인트 적립 대신, 보다 직관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GS칼텍스에서 에너지플러스 앱을 통해 사용할 때는 이용금액의 15%, 일반 카드 결제를 통해 사용할 때에는 10% 할인 혜택을 준다.
특히, 일반 카드 결제 할인 혜택은 휘발유와 경유 뿐만 아니라 LPG와 전기차, 수소차를 충전할 때도 동일하게 제공된다.
[서울=뉴스핌] 정탁윤 기자 = 2021.09.13 tack@newspim.com |
에너지플러스 앱의 '바로 주유' 서비스는 고객이 유종과 주유량 같은 평소 자신의 주유 패턴과 결제수단을 앱에 미리 등록해두면 주유소에서 간편하게 주유 주문과 결제를 한번에 실행할 수 있도록 해주는 서비스다.
현재 전국 300여 곳의 주유소에서 '바로 주유'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으며, 올해 말에는 800여 곳까지 대상 주유소를 확대할 예정이다. 에너지플러스 앱에서 '바로 주유' 서비스를 선택하면 현 위치에서 해당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는 인근 주유소들과 유가, 부대 서비스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주차와 세차, 자동차 정비와 같은 모빌리티 업종에서도 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GS칼텍스의 미래형 주유소인 '에너지플러스 허브'의 컨시어지 서비스 이용 대행료를 분기당 1회씩 면제해 준다.
할인 혜택은 전월 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GS칼텍스에서는 월 최고 4만 원, 모빌리티 영역에서는 월 1만 원까지 제공되어, 연간 총 60만 원까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tac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