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증권·금융

한화투자증권, '비대면 국내·해외주식 이벤트' 펑펑

기사등록 : 2021-09-27 10:09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신규·휴면고객 비대면 계좌개설시 수수료 혜택
국내주식 1000만원 거래...최대 500만원 지원금
신용대출금리 할인혜택 180일 3.99% 금리

[서울=뉴스핌] 김신정 기자 = 한화투자증권은 오는 11월 30일까지 '비대면 국내·해외주식 일타 패키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비대면 국내주식 이벤트는 생애최초 신규·휴면고객이 대상이다. 이벤트 기간 내 신규 비대면 계좌개설시 국내주식 모바일 위탁수수료 평생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신청고객은 타사에서 국내주식을 입고하고, 이벤트 기간 내 국내주식을 1000만원 이상 거래하면 지급조건에 따라 최대 500만원의 입고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서울=뉴스핌] 사진=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은 이벤트 신청 고객에게 신용대출금리할인 혜택을 180일 동안 연 3.99%의 금리로 제공한다.

혜택 대상은 신용융자, 국내주식담보대출, 해외주식담보대출, 펀드담보대출 상품이다. 혜택 금리는 이벤트 신청과 신용 또는 대출 약정이 이벤트 기간 내에 완료된 경우 해당일부터 즉시 적용된다.

비대면 해외주식 이벤트는 생애최초 해외주식 서비스 신청고객이 대상이다. 3개월간 모바일 거래수수료 혜택(미국 0.069%, 중국/홍콩 0.15%)이 적용된다.

이벤트 신청 고객은 투자지원금 10달러 받고, 해외주식 거래금액과 국가에 따라 최대 30달러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 타 증권사에 보유중인 해외주식을 입고하고, 이벤트 기간 내에 1000만원 이상 해외주식을 거래하는 경우, 지급 조건에 따라 최대 500만원까지 추가로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미국 3개 거래소(나스닥, 뉴욕, 아멕스)의 실시간 시세를 6개월간 무료로 제공 받을수 있다. 이후 월간 미국주식 100만원 이상 거래 시 최대 6개월 동안 자동 연장된다.

아울러 생애최초 해외주식 서비스 신청고객이라면 자동으로 환전수수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미국 달러화 85%, 중국 위안화/홍콩 달러화 75%가 할인된다. 적용 기간은 수수료 혜택 기간과 동일하다.

신충섭 한화투자증권 채널전략실 상무는 "비대면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해 쉬운 주식투자를 시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비대면 플랫폼에 편리함을 더해 고객의 니즈가 만족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aza@newspim.com

CES 2025 참관단 모집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