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나은경 기자 = 플로(FLO)가 전 직군 대규모 채용을 실시한다. 입사자들에게는 1개월 유급휴가 및 보너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뉴스핌] 나은경 기자 = 드림어스컴퍼니 신규채용 사이트 [자료=드림어스컴퍼니] 2021.10.28 nanana@newspim.com |
SK텔레콤의 자회사이자 플로 운영사인 드림어스컴퍼니는 신규 채용 사이트를 오픈하고 오는 12월 31일까지 2022년부터 함께 일할 경력직 인재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채용분야는 테크, 플랫폼, 콘텐츠, 스태프 4개 부문으로 두 자릿 수 규모다.
이번 채용을 통해 입사한 전 직원에게는 국내 최초로 입사 첫 달 사용할 수 있는 1개월의 유급 리프레시 휴가와 별도의 사이닝 보너스(Signing Bonus)를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대규모 채용은 플로의 사업 확장에 발맞춰 인재를 모집하기 위해 진행된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지난 2018년 12월 음악 플랫폼으로 시장에 선보인 플로는 올해부터 오디오 콘텐츠로 서비스를 확장해 나가고 있으며, 2023년까지 2000억원 규모의 음악과 오디오 콘텐츠에 대한 투자 계획을 밝힌 바 있다. 올해 말부터는 다양한 파트너들과의 협력을 통해 엔터테인먼트 사업 및 오디오 콘텐츠를 확대하고 플랫폼-크리에이터 동반 성장을 모색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입사지원서는 새롭게 오픈한 채용 사이트에서 오는 12월 31일까지 접수하며, 서류전형, 실무진 면접, 최종 면접, 처우 협의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현재 플로 구성원들의 인터뷰는 물론, 입사 희망자들이 궁금해할 회사와 서비스의 성장 방향과 직원들의 복리후생, 지원 혜택 등의 자세한 정보는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nanan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