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신수용 기자 = NS홈쇼핑은 지난 3일 상품선정위원회의 신규 고객상품선정위원 2명을 위촉했다고 4일 밝혔다.
일부 고객상품선정위원의 임기 만료하면서 신규 위원을 선정했다. NS홈쇼핑은 2008년부터 공정한 상품 선정과 소비자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자 고객상품선정위원 등 총 10명의 상품선정위원을 구성해 예비 신상품을 평가하고 선정해 왔다.
[사진=NS홈쇼핑] 신수용 기자 = NS홈쇼핑은 지난 3일 상품선정위원회의 신규 고객상품선정위원 2명을 위촉했다고 4일 밝혔다. |
NS홈쇼핑 상품선정위원회는 2001년 9월부터 매주 1회 진행되고 있으며 지난해 8월부터 소비자단체 전문가 2명을 포함해 운영하여 전문성을 더했다.
식품부터과 뷰티·패션 상품까지 매주 13~15개 이상의 예비 신상품이 상품선정위원회를 통해 소개된다. 상품선정위원회 통과율은 90.5%(2018년~올해 10월까지)를 기록 중이다.
NS홈쇼핑의 상품선정위원회는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을 선정하고, 최적의 구성과 가격으로 좋은 품질의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소비자와의 소통창구로서 역할을 하고 있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고객 중심으로 구성된 기업활동이 이뤄지도록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하고, 주도적으로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aaa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