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뉴스핌] 오정근 기자 = 전남 순천시는 오는 19일까지 남해안권발효식품산업지원센터를 운영할 전문성과 역량을 갖춘, 비상임 이사 4명 및 감사 1명을 공개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시는 순천 3대 오아시스의 한 축인 발효식품산업을 이끌 남해안권발효식품산업지원센터를 오는 3월 개소를 목표로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다.
남해안권발효식품산업지원센터 투시도 [사진=순천시] 2022.01.06 ojg2340@newspim.com |
응모자격은 공고일 현재 만20세 이상이다. 6개월 이상 시에 계속 거주하고 있는 시민이어야 한다.
비상임 이사는 발효식품산업에 대한 이해와 비전을 갖추고 혁신마인드를 가진 자이거나 재단법인의 목적달성에 기여할 수 있는 자, 또는 발효 및 식품산업에 대한 학식과 경험이 풍부하고, 지역의 경제·과학기술·법조·언론·학계에 종사하는 자가 응모가능하다.
비상임 감사는 회계 및 감사분야에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갖춘 자, 또는 공인회계사 자격증을 보유한 자거나 감사능력과 청렴성과 도덕성 등 건전한 윤리의식과 전문적 지식, 경험을 갖춘 자가 응모가능하다.
희망자는 시 홈페이지 공고문을 참고하여 지원서류를 작성해, 오는 19일까지 농업기술센터 기술보급과로 방문하거나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순천시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발효식품산업이 순천에 뿌리내리고 꽃을 피워 순천에 사람과 기업이 몰릴 수 있도록 힘쓰겠다"며 "순천의 발효식품 산업을 함께 이끌어갈 능력있는 전문가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시 홈페이지 공고문을 확인하거나, 농업기술센터 기술보급과로 문의하면 된다.
ojg234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