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재완 기자 = 코로나19 확산세 속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가 8일 오미크론 대응 긴급점검회의를 가진다.
이 후보는 이날 오전 국회 본청 원내대표회의실에서 열리는 코로나19 위기대응특별위원회의에 참석해 관련 현안 보고를 받고 방역 체계 등을 점검한다.
이 후보는 오후에는 서울 강서구 방신전통시장을 찾아 자영업자와 소상공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긴급 간담회를 가진다.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의 힘이 되겠습니다'란 주제로 열리는 이번 간담회에서 소상공인 손실보상 문제와 영업제한 등 방역지침과 관련한 고충을 듣고 시장상권 활성화 방안 등도 논의한다. 이 자리엔 전국상인연합회, 소상공인연합회, 한국중소상인자영업자총연합회, 전국가맹점주협의회, 코로나피해단체연대, 경기도 소공인연합회, 안산청년몰 관계자 등 참석한다.
[서울=뉴스핌] 최상수 기자 =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가 지난 7일 오후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열린 시-도당 위원장단 연석회의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2022.02.07 kilroy023@newspim.com |
다음은 이재명 대선후보의 8일 일정이다.
10:00 코로나19 위기대응특위 오미크론 대응 긴급점검회의(국회 본청 원내대표회의실 - 유튜브 LIVE)
14:25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의 힘이 되겠습니다' 전국자영업자·소상공인단체 대표단 긴급간담회(방신전통시장 고객지원센터 회의실, 서울 강서구 방화동로 124-1 B1 - 유튜브 LIVE)
choj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