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최유리 기자 = 푸본현대생명은 영업 관리자 및 설계사들의 영업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세일즈 아카데미'를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푸본현대생명의 세일즈 아카데미는 온라인 교육플랫폼이다. 금융소비자보호법에 따른 상품숙지의무교육을 실행하고 영업관리자 및 설계사들의 영업역량 강화를 위한 비대면 온라인교육을 구현하기 위한 것이다.
푸본현대생명은 영업 관리자 및 설계사들의 영업역량 강화을 위해 '세일즈 아카데미'를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미지=푸본현대생명] 최유리 기자 = 2022.02.15 yrchoi@newspim.com |
푸본현대생명의 세일즈 아카데미는 상품숙지의무교육에 대한 교육이수 및 테스트 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판매상품의 주요내용과 보험계약 관련 유의사항뿐 아니라, 세일즈 교육, 금융 지식, 세무 등 고객 상담에 필요한 다양한 교육자료를 동영상으로 탑재했다.
푸본현대생명의 세일즈 아카데미는 PC와 모바일로 이용할 수 있다. 365일 상시 학습환경 제공으로 시간 및 공간 제약 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푸본현대생명 관계자는 "대면교육이 어려운 시기에 금융소비자보호법을 준수하고 완전판매 실천 교육과 영업력 강화를 위해 세일즈 아카데미를 구축했다"며 "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한 영업역량교육은 지속적으로 시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yrcho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