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신정 기자 = 한화투자증권은 오는 4월 29일까지 노홍철과 함께 하는 '비대면 국내 해외주식 혜택 다 드려요'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일 한화투자증권에 따르면 비대면 국내주식 이벤트는 생애최초 신규, 휴면 고객 대상이다. 비대면 계좌개설 시 모바일(SmartM) 국내주식 거래수수료 평생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뉴스핌] 사진=한화투자증권 |
한화투자증권은 신규 비대면 계좌개설과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이 국내주식 100만원 이상을 거래할 경우, 최대 3만원 현금을 지급한다.
또 타사에서 국내주식을 입고하고, 이벤트 기간 내에 국내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하면 지급조건에 따라 최대 600만원까지 입고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은 이벤트 신청 고객에게 신용대출금리할인 혜택을 180일 동안 연 3.49%로 제공한다. 혜택 대상은 신용융자, 국내주식담보대출, 해외주식담보대출, 펀드담보대출 상품이다.
비대면 해외주식 이벤트는 생애최초 해외주식 서비스 신청 고객이 대상이며, 1년간 모바일(SmartM) 거래수수료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주식 거래수수료는 미국주식이 95일간 0%로 이후 365일까지 0.069%가 적용되며, 중국. 홍콩주식은 365일까지 0.15%가 적용된다.
해외주식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이 미국주식을 첫 거래할 경우 10달러가 지급되며, 이벤트 기간 내 1000달러 이상 거래하면 20달러를 추가 지급받아 최대 30달러를 지급 받을 수 있다.
또 타사에 보유 중인 해외주식을 입고하고 이벤트 기간 내 100만원 이상 해외주식을 거래한 경우 지급 조건에 따라 최대 600만원까지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한화투자증권에서 지정한 30종목을 입고하는 경우 입고 금액을 2배로 인정 받을 수 있다.
추가로 미국 3개 거래소(나스닥, 뉴욕, 아멕스) 실시간 시세를 기본 제공기간 6개월을 포함해 최대 1년까지 무료로 조회할 수 있다. 이벤트 신청 고객은 95일간 환전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성기송 한화투자증권 신성장솔루션실 상무는 "온라인 채널을 통한 금융상품부터 국내외 주식 거래까지 편의성 제고를 위한 시스템 개선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az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