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방송·연예

윤은혜·전현무·김정민·김소현 등…20대 대통령 선거 투표 인증

기사등록 : 2022-03-09 11:51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제20대 대통령선거 투표가 전국 1만4464개 투표소에서 시작된 가운데, 스타들의 투표 인증샷을 공개했다.

배우 윤은혜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투표 완료. 새벽부터 부지런한 분들이 많다. 여러분들도 투표 화이팅"이라는 글과 함게 사진을 게재했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제20대 대통령선거 투표 인증샷을 올린 윤은혜(왼쪽)과 김소현·손준호 부부 [사진=윤은혜, 김소현 인스타그램] 2022.03.09 alice09@newspim.com

사진 속 윤은혜는 투표 안내소 옆에 서서 옅은 미소를 짓고 있어 시선을 끈다.

전현무 역시 같은 날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성하게 주권 행사"라는 글과 함께 제20대 대통령선거 투표를 인증했다.

전현무는 모자와 마스크를 착용하고 어떠한 표정 없이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뮤지컬배우 김소현은 이날 "소중한한표 알려주기"라는 글과 함께 다양한 선거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사진 속 김소현은 남편이자 뮤지컬배우 손준호와 아들 주안이와 함께 선거 투표소 앞에서 다정하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가수 김정민도 "#소중한한표 #투표완료"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투표소 앞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제20대 대통령선거 투표를 마친 김정민(위)과 전현무 [사진=김정민, 전현무 인스타그램] 2022.03.09 alice09@newspim.com

데프콘 역시 "#투표 하고 왔습니다. 여러분도 잊지 말고 꼭 투표하세요"라는 글로 투표를 독려하면서 투표소 앞에서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외에도 한채아와 한혜연 손에 도장을 찍으며 제20대 대통령선거 투표를 인증했다.

한편 제20대 대통령선거 투표는 오늘(9일) 오전 6시에 시작됐으며 본투표는 오후 7시30분까지 진행된다. 일반 유권자의 투표 시간은 오후 6시까지이며, 코로나19 확진·격리 유권자는 오후 6시부터 7시30분까지 별도 투표를 진행한다.

중앙선관위는 오후 7시30분부터 투표함을 이송, 오후 8시 10분부터 개표가 가능할 것으로 내다봤으며, 첫 관내 사전투표함의 개표 결과 공표 시점은 오후 9시로 예상했다.

alice09@newspim.com

CES 2025 참관단 모집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