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박준형 기자 = 한국지엠은 봄을 맞아 쉐보레의 대형 SUV 트래버스의 시승기회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가족 여행 패키지 '트래버스 타고 블랙 어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쉐보레와 대한민국 대표 종합 숙박 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의 협업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트래버스의 최상위 트림 '하이컨트리'를 타고 여기어때의 프리미엄 숙박 카테고리인 '블랙'에 포함된 경주와 속초의 최고급 호텔 및 리조트를 1박2일로 경험할 수 있는 행사다.
[서울=뉴스핌] 박준형 기자 = 쉐보레 대형 SUV 트래버스 [사진=한국지엠] 2022.03.23 jun897@newspim.com |
응모 기간은 3월 23일부터 4월 12일까지로, 여기어때 어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당첨자는 4월 1일부터 15일까지 총 3회에 걸쳐 여기어때 앱을 통해 발표된다.
당첨자에게는 4인 조식 이용권이 포함된 소노펠리체 델피노 속초 골드 스위트룸 또는 힐튼경주 패밀리 스위트룸 숙박권이 제공된다.
여행 이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후기를 올린 고객을 대상으로는 10만원권 신세계 상품권이나 2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쿠폰 등을 지급한다.
앞서 쉐보레는 지난 2월 트래버스 부분변경 모델을 새롭게 출시했다. 트래버스는 동급 최대 차체 크기와 탁월한 주행 퍼포먼스, 넓은 실내공간 등이 특징이다.
jun89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