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뉴스핌] 오정근 기자 = 재선 도전에 나선 허석 순천시장 예비후보가 9일 오후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신정훈 의원(전남 나주·화순), 서동용 의원(순천·광양·구례·곡성을) 등이 참석해 축하와 응원을 보내는 등 지지자 1000여 명이 선거사무소를 찾았다.
[순천=뉴스핌] 오정근 기자 = 9일 오후 재선에 도전하는 허석 순천시장 예비후보가 자신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필승을 다짐했다. 이날 정세균 전 국무총리와 더불어민주당 현역 국회의원들의 축사가 이어진 가운데 허 후보는 '다시, 순천' 비전을 선포하며 참석한 지지자 수백여 명으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2022.04.09 ojg2340@newspim.com |
영상으로는 후원회장을 맡은 정세균 전 총리를 비롯해 민홍철 국회 국방위원장, 김승남 전남도당위원장, 우원식·박용진·홍영표·김한정·김성주·민형배·장경태·이해식·이용우·김회재·이원욱·윤재갑 의원 등이 축하와 응원을 보냈다.
김한정 의원과 김성주·이용우·이원욱 의원은 서울대 동기이고 이해식·민형배 의원 등은 노동운동과 사회운동 등에서 함께 활약한 동지들이다.
정세균 전 총리는 축하영상에서 "허석 시장은 지역발전과 순천 시민의 질 향상을 위해 매진해 광주전남 27개 시군구 중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1위로 선정될 정도로 지난 4년간 성과를 보여줬다"며 "순천 시민과 함께 다시 순천의 꿈을 향해 가는 달려가는 데 허석 후보의 빛나는 성취가 함께 하길 바란다"고 응원을 보냈다.
우원식 의원도 "시장 혼자 힘으로 해결하기 어려운 지역현안 문제도 시민들과 광장토론, 골목토크 등 다양한 소통창구를 미련해 해결해 나갔다"며 "더 살기 좋은 순천을 위해 허석 후보의 꿈과 노력을 함께 응원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개원식은 선대본 임명장 전달식과 '다시, 순천 비전 선포식', 필승 응원 퍼포먼스 순으로 진행됐다.
ojg234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