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방송·연예

소녀시대 태연,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 뮤즈 발탁

기사등록 : 2022-04-19 09:36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그룹 소녀시대 멤버, 가수 '태연'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함께 한 뷰티 화보를 19일 공개했다.

태연은 최근 솔로 정규 3집 '아이앤비유(INVU)'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tvN '놀라운 토요일', Mnet '퀸덤2' 등 각종 예능에서 그 어느때보다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각종 무대와 방송에서 선보이는 그녀의 다양한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은 한 번쯤 따라 해보고 싶을 만큼 매번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다. 

이에 베네피트는 "다채로운 매력과 자신만의 색깔로 오랜 기간 수많은 사람들의 워너비로 자리 잡은 태연과 베네피트 브랜드 특유의 컬러풀하고 유니크한 감성이 잘 어울린다고 판단되어 새로운 뮤즈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태연이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베네피트' 뮤즈로 발탁됐다. [사진=베네피트] 2022.04.19 digibobos@newspim.com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된 이번 화보에서 태연은 새로운 틴트 컨셉에 맞게 만개한 장미꽃에 둘러 쌓인 채 꽃의 요정 같은 비주얼로 동화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그녀의 유난히 깨끗하고 말간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로즈 빛 립은 베네피트 신제품 '플로라틴트'로 연출했다. 

이 제품은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론칭하는 제품으로 말린 장미 꽃이 내려앉은 듯 빈티지한 무드를 선사하는 MLBB 데저트 로즈 컬러이다. 또한 본연의 입술 컬러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핑크빛 블러셔 '단델리온'을 함께 매치해 봄의 싱그러움이 한껏 느껴지는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뿐만 아니라 수많은 꽃들 사이로 누운 모습의 태연은 CG 같은 비현실적인 인형 미모를 뽐내며 청순하면서도 신비감 가득한 몽환미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화보 속 '플로라틴트'는 한국에서 가장 먼저 출시된다. [사진=베네피트] 2022.04.19 digibobos@newspim.com

태연은 이 날 베네피트와의 첫 만남임에도 불구하고 오래 전부터 애정하는 브랜드임을 밝히며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해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또한 태연은 다양한 틴트 컬러와 메이크업을 모두 소화하며 본투비 뷰티 아이콘의 면모를 가감없이 보여주었다.

화보 속 태연이 사용한 신제품 '플로라틴트'는 19일 네이버 단독 선출시되며 오후 7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전국 베네피트 오프라인 매장 및 SSG, 롯데온, H몰 등 주요 온라인몰은 20일 출시 예정이다.

digibobos@newspim.com

CES 2025 참관단 모집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