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방송·연예

롯데시네마, '탑건: 매버릭' 개봉 기념 이벤트…22일 흥행 돌풍 시작

기사등록 : 2022-06-22 10:15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롯데시네마(대표이사 최병환)가 전체 예매율 1위로 흥행 돌풍을 예고한 영화 '탑건: 매버릭'개봉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탑건: 매버릭' 렌티큘러 시그니처 아트카드를 이날부터 선착순 배포한다. 이번 시그니처 아트카드 앞면은 입체 렌티큘러로 제작돼 마치 주연배우 톰크루즈와 아이 콘택트를 하는 듯한 효과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톰루즈가전투기F-18 앞에서 생생히 걷고 있는 모습은 많은 영화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극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수관 관람 이벤트도 준비했다. 대형 스크린과 4K레이저 영사기, 돌비 애트모스 사운드로 영화에 완전한 몰입을 즐길 수 있는 '수퍼플렉스', 영화의 전투기에 탑승한 것 같은 오감만족을 느낄 수 있는 '수퍼4D'와 영화속에 있는 듯한 무한대의 명암비로 볼 수 있는 '수퍼S'와 '컬러리움'까지 특수관 관람 고객 대상으로는 주연배우들을 한 번에 볼 수 있도록 제작된 '탑건: 매버릭' 스페셜 포스터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한정판 오리지널 굿즈 패키지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됐다. 참여 방법은 '탑건: 매버릭' 스페셜관'수퍼4D', '수퍼플렉스' 관람 후 롯데시네마 온라인 이벤트로 응모하면 오리지널 티셔츠2장 및 오리지널 핀배지를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불어 지난 20일 구독자 수 34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영화 전문 리뷰어 천재이승국이 '탑건: 매버릭' 출연 배우 글렌 포웰, 그렉 타잔 데이비스, 제이 엘리스와 함께 롯데월드타워 스카이브릿지에서 내한 기념 투어를 진행했다.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이번 콘텐츠는 롯데시네마 SNS에서 단독 공개될 예정이다.

롯데시네마 마케팅팀 이소희 팀장은 "국내 언론 시사회에서도 이례적으로 박수가 터져 나오며 폭발적인 호평을 받고 있는 '탑건: 매버릭' 영화를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영화 속 액션처럼 시원하고 짜릿한 경험을 느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탑건: 매버릭'은 교관으로 컴백한 최고의 파일럿 매버릭(톰크루즈)과 함께 생사를 넘나드는 미션에 투입되는새로운 팀원들의 이야기를 다룬 항공 액션 블록버스터로 '탑건'의 36년만 후속작으로 5월 말 북미를 비롯한 다른나라들에서 개봉해 폭발적인 흥행 행진을 이어 가고 있다.  

jyyang@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