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SSG랜더스 구단과 함께 진행하는 SSG 랜더스 '스타벅스 데이'에 개인컵 사용 장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작년 SSG랜더스 '스타벅스 데이'에 스타벅스코리아 송호섭 대표이사가 수훈선수 시상을 진행했다. [사진= 스타벅스코리아] |
스타벅스는 이번 '스타벅스 데이'를 통해 랜더스필드를 방문하는 야구팬들에게 일회용컵 없는 야구 문화를 전파할 예정이다. 먼저 이번 3연전 기간 동안 사전 초청된 총 900명의 고객, 스타벅스 파트너, NGO 단체에게 스타벅스 크리에이티브 텀블러에 커피를 담아 제공한다.
티켓과 개인 텀블러를 지참하는 3000명의 관람객에게는 매일 1루 매표소 앞 스타벅스 부스에서 스타벅스 아이스커피 1잔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스타벅스 데이' 기간 동안 스타벅스 OX 퀴즈, 베리 & 베코를 이겨라, 스타벅스 이모티콘 퀴즈 등을 통해 스타벅스 여름e프리퀀시 증정품인 서머 캐리백과 캐빈 파우치, 서머 코지 후디, 무료음료쿠폰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외야에 설치된 '스타벅스 홈런존'에 SSG 랜더스 선수의 홈런타구가 적중될 경우 입장 관중 중에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의 팬에게 스타벅스 1년 무료 음료 쿠폰을 함께 증정한다.
아울러 3연전 기간 중 랜더스 승리 시 선정된 수훈선수에게는 스타벅스 1년 무료 음료 쿠폰이 제공되고 선수는 본인이 받은 스타벅스 1년 무료 음료 쿠폰을 추첨을 통해 선정한 야구팬에 선물할 예정이다.
송호섭 스타벅스 코리아 대표이사는 "SSG 랜더스 '스타벅스 데이'가 모든 야구팬의 축제가 되길 희망하며 야구팬들에게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특별한 즐거움을 제공해 드릴 것" 이라고 말했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