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소가윤 기자 = 입시 전문업체 이투스는 여름방학을 맞아 메타버스 수업과 이투스 수학패스를 결합한 '수학 개념 단기완성패스'를 오는 18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수학 개념 단기완성패스는 중3~고2 학생을 대상으로 고등수학 필수 과정을 여름방학 4주 만에 끝내는 수학 몰입 프로그램이다. 수업은 메타버스 강의실에서 대치동 스타강사의 관리를 받으며 진행된다.
[사진=이투스 제공] 소가윤 기자 = 입시 전문업체 이투스는 여름방학을 맞아 메타버스 수업과 이투스 수학패스를 결합한 '수학 개념 단기완성패스'를 오는 18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2022.07.13 sona1@newspim.com |
수학 계통도와 단원 간 연결성을 고려해 단기간 내 몰입 학습이 가능하도록 고등수학의 필수 학습 진도를 설계해 정규수업으로 제공한다. 수강기간은 오는 18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이다.
정규수업은 메타버스 학습공간 '엘리펀'에서 매일 6타임씩 운영된다. 종강 후 정규수업의 출석 현황을 산정해 출석횟수만큼 수강료의 최대 100%까지 네이버페이로 환급해준다.
학생들은 이투스 수학 일타강사인 정승제를 비롯해 한정윤, 김예림, 이아영, 손석민 등 스타강사들의 고등 수학 기초 과정부터 수능 필수 과정 강의 중 자유롭게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강사별로 평균 40회차 수업이 진행된다.
엘리펀에서 매주 1회 원하는 강사에게 프라이빗 라이브 클리닉을 신청해 부족한 학습을 보완할 수 있다. 오픈 채팅방을 통해 수학전문 연구진의 1대 1 피드백과 수학 컨설팅도 운영된다.
여름방학 수학 개념 단기완성패스 종강 후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학생들이 복습할 수 있도록 이투스 VOD 강의가 지원된다.
sona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