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NH농협은행이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가입자 700명에게 제빙기 등 여름나기용 제품과 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NH농협은행은 오는 8월28일까지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하하호호 페스티벌' 이벤트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이벤트 이벤트 기간 해당 상품에 신규 가입하고 농협은행 자동이체를 등록한 사람 550명을 추첨한다. 당첨된 사람들에게 삼성김치냉장고(1명), 매직 셰프 제빙기(5명), 문화상품권(100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444명) 등을 준다. 신규 가입 및 자동이체만 등록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 비매면 채널로 해당 상품에 신규 가입한 후 해당 채널을 통해 응도한 고객 100명을 추첨해 해피콘 상품권도 준다.
끝으로 이벤트 기간 농협은행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시원한 여름나기 방법을 댓글로 남기면 50명을 추천해 배스킨라빈스 패밀리 아이스크림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농협은행 영업점이나 인터넷·스마트뱅킹, 올원뱅크 이벤트 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영우 농협은행 개인고객부장은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이 무더위도 이기고 내 집 마련 꿈도 이루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NH농협은행] 2022.07.18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