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방송·연예

김호중X피아니스트 이루마 역대급 컬래버...'약속' 무드 필름 공개

기사등록 : 2022-07-21 07:00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27일 정규 2집 클래식 앨범 'PANORAMA' 발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가수 김호중과 피아니스트 이루마의 '약속[約束]' 무드 필름 영상이 공개됐다.

20일 오후 6시 김호중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2집 클래식 앨범 'PANORAMA'의 더블 타이틀곡 '약속[約束]'의 무드 필름을 공개,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트바로티 김호중과 피아니스트 이루마의 만남이 그려졌다. 김호중과 이루마는 타이틀곡 '약속[約束]'으로 성사된 뜻깊은 만남 속 진지하게 의견을 나누는 모습을 보인 것은 물론 프로페셔널하게 녹음에 임하는 모습까지 공개해 '약속[約束]'에 대한 대중의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김호중이 2집 앨범 '파노라마' 발매에 앞서 피아니트스 이루마와의 컬래버 무드 필름을 공개했다.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2022.07.20 digibobos@newsp이루im.com

또한 영상 속 김호중은 이루마에게 장난을 치는 모습들을 숨김없이 드러내 둘 사이의 끈끈한 의리를 엿볼 수 있게 한 가운데 변함없는 소년스러움을 갖춘 그의 모습은 많은 팬들에게 큰 설렘을 안겼다.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대중의 곁으로 돌아온 김호중은 앞서 정규 2집 클래식 앨범 'PANORAMA'의 타임테이블, 트랙리스트, '약속[約束]' 티저 영상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김호중은 정규 2집 클래식 앨범 'PANORAMA'를 통해 그간 보여주지 못한 다양한 면모를 보여주며 대중의 위로가 되어줄 음악을 선물, 진심 어린 행보를 이어나갈 것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파노라마'의 콘셉트 포토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2022.07.20 digibobos@newspim.com

특히 이번 김호중의 정규 2집 클래식 앨범 'PANORAMA'은 총 16트랙이 수록, '트바로티' 김호중만의 자신의 인생과 음악에 대한 생각은 물론 대중을 향한 안부 인사를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한편, 김호중의 정규 2집 클래식 앨범 'PANORAMA'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digibobos@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