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노랑풍선(대표이사 김진국)은 77주년 8.15광복절을 기념하여 현대홈쇼핑과 함께 손잡고 '울릉도+독도+관음도' 여행상품을 출시 한다고 밝혔다.
광복절 당일인 15일 밤 10시부터 현대홈쇼핑 플러스샵 채널을 통해 소개되는 본 상품은 울릉도를 비롯해 우리나라의 깊은 역사적 의미가 담긴 '독도'를 방문하는 일정으로 구성하여 독도 수호에 대한 여행객들의 관심을 고취시키고자 하는데 초점을 맞추었다.
아울러 노랑풍선에서는 이번 방송을 통해 홈쇼핑에서는 최초로 오는 9월 12일부터 후포항에서 첫 출항 예정인 '썬플라워크루즈' 취항편을 단독으로 런칭한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썬플라워호 [사진=노랑풍선] 2022.08.12 digibobos@newspim.com |
'썬플라워크루즈'는 1만5천t급 대형 여객선으로 첫 취항한 지 2년 밖에 되지 않아 깨끗한 내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으며 휴게실 및 수면용 의자석 등 세심한 고객 편의 및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지루하지 않게 이동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약 4시간 30분 가량이 소요되는 쾌속선으로 파도에 강해 멀미를 최소화 할 수 있으며 오전 8시 30분 출항하여 오후 3시 30분에 돌아오는 2박 3일간의 꽉 찬 일정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본 상품에는 왕복 선박료 및 숙박(2박)요금을 비롯해 식사 4식 ▲산채비빔밥 ▲약초해장국 ▲따개비칼국수 ▲한식백반)이 포함되며 버스관광 A코스(도동–통구미-거북바위-남양-현포-태하–천부–추산-나리분지-도동)와 B코스(저동 촛대바위 – 봉래폭포 – 내수전 전망대) 전부 포함하고 있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울릉도 저동 풍경 [사진=노랑풍선] 2022.08.12 digibobos@newspim.com |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관음도와 연도교 [사진=노랑풍선] 2022.08.12 digibobos@newspim.com |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동구미 거북바위 [사진=노랑풍선] 2022.08.12 digibobos@newspim.com |
본 방송을 통한 예약자에게는 울릉도 특산물인 나물(명이나물, 취나물 등)을 1인 1셋트 증정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광복절을 기념한 현대홈쇼핑과의 콜라보레이션 상품 런칭을 통해 보다 특별한 국내 여행의 경험이 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선선한 바람과 함께 즐기는 천혜의 자연과 겨울 울릉도의 매력을 느껴보고 싶다면 저렴한 금액으로 미리 예약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울릉도+독도+관음도' 여행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본 방송 또는 노랑풍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igibobo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