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뉴스핌] 박종서 기자=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과 글로벌투자전문기업 ㈜엑센트리벤처스가 베트남등 아세안 국가에서의 투자 및 취재 활동을 위한 상호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민병복 뉴스핌 대표이사와 윤우근 엑센트리벤처스 이사회 의장은 13일 서울 여의도 뉴스핌 본사에서 이같은 내용의 MOU에 서명하고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서울=뉴스핌] 이형석 기자 = 민병복 뉴스핌 대표이사(오른쪽)와 윤우근 엑센트리벤처스 이사회 의장이 13일 오후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국내외 투자 확대 및 베트남 등 아세안 국가의 취재 활동 등 이익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열고 있다. 2022.09.13 leehs@newspim.com |
양사는 앞으로 베트남에 현지 지사와 지국을 설립해 베트남을 중심으로 아세안 국가의 소식을 전하는 한편으로 현지에서 각종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윤 의장은 "베트남에서 창업 기업·유망 스타트업 기업에 대한 지원 사업을 추진 중"이라며 "한국으로 진출을 원하는 베트남 현지기업과 베트남 진출을 희망하는 한국기업에 대한 지원 및 투자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울=뉴스핌] 이형석 기자 = 민병복 뉴스핌 대표이사(오른쪽)와 윤우근 엑센트리벤처스 이사회 의장이 13일 오후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국내외 투자 확대 및 베트남 등 아세안 국가의 취재 활동 등 상호렵력을 위한 업무협약식에서 서명하고 있다. 2022.09.13 leehs@newspim.com |
jspark@m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