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뉴스핌] 오종원 기자 = 대전서부교육지원청은 가정 연계 교육을 통한 학생의 미래사회 대비 인성 역량 함양을 위해 '온택트 학부모 연수'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연수는 하반기 3회 운영계획으로 참여 신청은 오는 20일까지 서부 지역 내 초등학교를 통해 안내된 신청 URL주소 및 QR코드 또는 서부교육청 홈페이지 팝업창을 통해 가능하다.
대전서부교육지원청은 가정 연계 교육을 통한 학생의 미래사회 대비 인성 역량 함양을 위해 '온택트 학부모 연수'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자료=대전시교육청] 2022.09.14 jongwon3454@newspim.com |
하반기 연수는 오는 28일부터 ▲가정에서 자녀와 함께 실천할 수 있는 지구를 구하는 한 가지 행동 ▲숲, 가을에 물들다. 국립대전숲체원 숲 체험을 통한 학부모 힐링 프로그램 ▲성장하는 부모, 행복리셋-강은미 작가와 함께하는 부모교육 등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안효팔 대전서부교육지원청 유초등교육과장은 "자녀와의 공감과 소통을 바탕으로 한 온택트 학부모 연수 교육프로그램은 학생의 미래사회 대비 인성을 함양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앙햔 학부모 교육프로그램 지원을 통해 가정 연계 인성교육 강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jongwon34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