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은혜 기자=하나카드는 제주항공과 함께 제주항공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리프레시 포인트가 탑재된 '뉴(New) 제주항공 하나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하나카드-제주항공 제휴 카드 [사진=하나카드] |
리프레시 포인트는 1포인트(P)당 1원으로 환산되고 ▲항공권 구매 ▲사전 좌석 선택 ▲사전 수하물 구매 ▲사전 기내식 주문 ▲포인트 양도 등이 가능한 제주항공의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이번 카드는 제주항공 이용손님이 여행과 일상에서 카드를 사용 시 혜택을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로 적립한다.
주요서비스는 ▲국내 저가항공사(LCC) 및 해외 전 가맹점에서 결제 시 1000원당 30P 적립 ▲면세점, AK계열사, 온라인쇼핑,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구독 서비스, 여행사, 골프장, 프라이빗 이동 서비스 'MOVV' 이용 시 1000원당 20P 적립 ▲이외 모든 가맹점에서 전월 사용실적 조건없이 무제한 1000원당 5P 리프레시 포인트 적립이다.
양 사는 이번 제휴카드 출시를 기념해 기프티켓 증정 및 제주지역 5% 캐시백 행사를 진행한다. 제주항공 기프티켓은 하나카드 6개월 무실적 또는 신규 회원의 경우 오는 10월 31일까지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국내선(평일·편도·성인) 기준 2매를 무료 증정하고, 유효기간 동안 제주항공 온라인 채널을 통해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다. 또, 연말까지 제주도의 모든 가맹점에서 이번 카드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5%를 캐시백한다.
이은헌 하나카드 제휴사업부 과장은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을 꿈꾸고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기획했다"며,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를 통해 다양한 멤버십서비스와 부담 없는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chesed7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