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증권·금융

SC제일은행, 현대카드와 맞손…카드 15종 선봬

기사등록 : 2022-10-04 14:14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SC제일은행은 현대카드와 손잡고 개인 신용카드 등 카드 15종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SC제일은행과 현대카드는 개인 신용카드 5종, 개인 체크카드 2종, 개인 사업자카드 3종 등 개인 제휴 카드 10종을 먼저 공개했다. 오는 27일에는 법인카드 5종을 추가로 내놓는다.

주요 카드는 ▲SC제일은행-the Red Edition5 ▲SC제일은행-M BOOST ▲SC제일은행-대한항공카드030 등이다.

SC제일은행-the Red Edition5 카드는 현대카드 프리미엄 혜택과 SC제일은행 프라잇뱅킹(PB) 서비스를 1년간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현대카드 혜택은 사용금액 1~2% M포인트 적립, 현대·기아차 구매 시 2.0% M포인트 적립 등이다. SC제일은행 혜택은 외화 현찰 환전 시 90% 우대 환율 제공 등이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SC제일은행-the Red Edition5 [사진=SC제일은행] 2022.10.04 ace@newspim.com

SC제일은행-M BOOST 카드는 업종별 사용금액의 0.5~3% M포인트 적립, 현대·기아차 구매 시 1.5% M포인트 적립 등을 제공한다. 당월 이용금액이 100만원 넘으면 1.5배 적립으로 최대 4.5% M포인트가 적립된다.

SC제일은행-대한항공카드030 카드는 사용금액 1000원당 기본 1마일리지 적립, 면세점 또는 해외 사용 시 1000원당 2마일리지 적립 혜택 등이 제공된다. 이 카드를 신청한 고객은 3000마일리지 웰컴 보너스 혜택과 함께 이용 금액에 따라 5000마일리지 보너스, 3만원 캐시백 혜택도 받는다.

그밖에 전월 사용 실적 조건과 적립 한도 제한 없이 혜택을 주는 포인트형 체크카드, 캐시백형 체크카드 등도 내놨다.

SC제일은행과 현대카드는 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도 연다. 올해 연말까지 3개월 동안 이용 금액이 150만원 넘는 고객 대상으로 매월 추첨해 20명에게 100만원씩 지급한다.

SC제일은행-현대카드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SC제일은행과 현대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참고하면 된다. 앞서 SC제일은행과 현대카드는 지난 4월 전략적 파트너십 협약을 맺고 각자 장점을 살리는 다각적 협업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기로 했다.

장호준 SC제일은행 소매금융그룹장(부행장)은 "앞으로 SC제일은행 제휴 현대카드를 발급받는 고객은 은행과 카드의 기본적인 프리미엄 혜택을 누리는 가운데 SC제일은행의 글로벌 수준의 자산관리 서비스와 더불어 슈퍼콘서트와 같은 현대카드만의 독보적인 문화 혜택도 함께 경험하는 기회를 누리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ace@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