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뉴스핌] 오정근 기자 = 전남 순천시는 순천대학교 축제에 참석한 노관규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조직위원회 이사장이 순천대학교 고영진 총장과 총학생회장, 학생회 임원들 및 박람회 조직위 직원들과 함께 주무대에서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성공 개최 다짐 퍼포먼스를 펼쳤다고 13일 밝혔다.
노관규 이사장은 퍼포먼스에 앞서 학생들의 행사부스 격려 및 장기자랑을 관람한 후 무대에 올라 "순천의 자랑이자 미래인 순천대학교 학생들이 가슴 속에 품은 큰 꿈을 이루기를 응원한다"며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도 적극적인 관심을 가져 달라"고 말했다.
순천대학교 청연제에서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성공 개최 퍼포먼스 [사진=순천시] 2022.10.13 ojg2340@newspim.com |
축제 기간 순천대 학생들은 조직위가 운영하는 인생네컷 포토부스에서 긴 줄을 서서 기다리는 것도 마다하지 않고 즉석 사진을 찍었으며, 정원박람회 및 순천대 로고가 새겨진 페이스 페인팅을 하며 축제를 즐겼다.
순천대학교 총학생회와 사회봉사단은 각각 지난 7월과 9월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와 순천시의 깨끗한 이미지 홍보를 위해 플로깅 활동을 펼친 바 있다.
또한 순천대학교는 지난 9월 조직위와 1억원 상당의 정원박람회 입장권 구매약정을 체결했으며 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해 홍보, 봉사활동 등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ojg234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