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넷마블이 이달 말까지 '넷마블스토어'에서 넷마블프렌즈를 비롯해 세븐나이츠, BTS월드 등의 캐릭터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넷마블은 총 213개의 상품을 4차에 걸쳐 50%~8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먼저 BTS월드 제품은 이달 13일까지 전 상품 50% 할인하며, 세븐나이츠 제품은 이달 14일부터 20일까지 블록피규어, 장패드 등 일부 상품을 대상으로 70% 할인을 진행한다.
넷마블이 이달 말까지 '넷마블스토어'에서 넷마블프렌즈를 비롯해 세븐나이츠, BTS월드 등의 캐릭터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넷마블] |
또한 넷마블프렌즈 제품들은 이달 21일부터 27일까지 봉제인형, USB 등 일부 품목에 한해 최대 7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달 28일부터 30일까지는 최대 80% 할인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다음달 31일까지 ▲ 밥 담요 ▲ 주먹밥쿵야 쿠션&후라이 담요 세트 ▲ 넷마블프렌즈 USB 미니가습기 ▲ 넷마블프렌즈 핫팩 등 총 4종에 대해 최대 39% 할인 판매하는 겨울용품 특별 할인 이벤트도 연다. 모든 구매자에게는 사은품으로 핫팩을 증정하며, 가습기 구매 시 선착순으로 머그컵을 지급한다.
윤혜영 넷마블 IP 사업실장은 "이번 넷마블스토어 행사는 연말 쇼핑주간을 맞아 그동안 넷마블스토어를 이용해준 고객들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자사 IP를 활용해 다양한 실용적인 라인업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만족을 더 높여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넷마블스토어에서는 넷마블 대표 캐릭터 ㅋㅋ(크크), 토리, 밥, 레옹으로 구성된 '넷마블프렌즈' 캐릭터 상품을 비롯해 '머지 쿵야 아일랜드',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BTS월드', '제2의나라' 등 넷마블 인기 게임 아이피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