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강명연 기자 =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17일 SRT 수서역에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을 위한 공동선언 및 인권존중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SR과 한국마사회, 국민체육진흥공단, 그랜드코리아레저(GKL) 4개 공공기관으로 구성된 여가산업 혁신추진그룹은 ESG경영 실천 선언문을 낭독하며 함께 협력과제 추진 의지를 다졌다.
SR이 17일 SRT 수서역에서 한국마사회, 국민체육진흥공단, 그랜드코리아레저 4개 공공기관으로 구성된 여가산업 혁신추진그룹과 ESG경영 실천 공동선언 및 인권존중 캠페인을 전개했다. [사진=SR] |
이들 기관은 공동 선언을 통해 ▲기후변화와 환경문제 이슈 공동 대응 ▲사회적가치 성과 창출을 위한 협력 ▲공정과 청렴의 가치를 바탕으로 ESG 경영문화 확산과 이행을 다짐했다.
또 모두가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기 위해 '서로가 서로를 존중할 때 함께 웃을 수 있습니다'를 주제로 인권존중 캠페인도 전개했다.
이종국 SR 대표이사는 "이번 ESG경영 공동 선언을 통해 4개 기관 간 유기적인 협력을 기대한다"며 "각 기관이 함께 해결할 협력 과제들도 적극 발굴해 국민 피부에 와 닿을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unsaid@newspim.com